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FPS게임 ‘테이크다운’ 12일 오픈베타

최종수정 2007.06.11 14:44 기사입력 2007.06.11 14:33

댓글쓰기

   
 
11일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FPS 게임 ‘테이크다운: 더 퍼스트 미션’(이하 ‘테이크다운’ )의 오픈베타서비스를 12일 오후 2시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테이크다운'은 적의 심장 소리로 위치를 파악하는 하트비트센서와 설치형 폭탄인 클레이모어, 하트비트센서를 교란시키는 재머 등, 온라인 FPS 최초로 선보이는 특수장비가 캐릭터를 생성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지급된다.
 
DMZ와 청계맵에 이어 새롭게 추가된 한국맵인 용산맵에서 벌여지는 총격전 역시 유저들의 호응에 힘입어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테이크다운’은 오픈 베타 서비스를 기념하는 ‘미션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실시한다. ‘미션1, 작전 전파 이벤트’에서는 ‘테이크다운’의 프로모션 동영상을 자주 방문하는 사이트에 올리는 유저들에게 U.S 군용수통을 선물한다.

‘미션2, 거침없이 테이크다운 이벤트’에서는 게임 내 장비들을 이용한 플레이 전략과 팀, 동영상 등을 공식 홈페이지에 올리는 유저들에게 카멜백, M92F 가스건 등을 증정한다.

유윤정 기자 you@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