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화證, 중국 해통증권 초청 세미나

최종수정 2007.06.12 13:37 기사입력 2007.06.12 13:29

댓글쓰기

한화증권은 중국 최대 증권사 가운데 하나인 해통증권을 초청, 오는 14일 오후 4시 여의도 증권업협회 20층 대강당에서 '중국투자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한화증권과 해통증권의 전략적 제휴 4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것으로, 해통증권 연구소 왕이밍 소장 등 현지 연구원 등이 '2007 중국경제상황과 성장 가능성과 중국 주식시장 전망'에 대해  강연한다.

특히, 중국 주식시장의 현황과 전망에 대한 강의를 맡은 루잉 수석연구원은 포춘지로부터 20005~2006년 연속'상업무역업종 최강 분석가'로 선정됐다.
 
해통증권 연구소는 심천거래소 5년 연속 연구성과 1위, 중국 증권업협회 연구성과 1등상 수상, 상해 증권 거래소 우수 성과상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다.

또한, 최영진 한화증권 상하이 사무소장의 '현지에서 바라본 중국시장과 펀드'에 관한 강의와 한화증권 해외주식 담당 조연정 연구원의 '중국직접투자의 실제 성공사례' 분석도 이뤄진다.

한화증권 황성철 고객서비스팀장은 "앞으로 중국시장은 개별 종목간의 차별화 현상이 심화 될 것"이라며 "중국 최고의 리서치 능력을 보유한 해통증권 연구원의 강의를 통해 중국주식 투자에 관심이 있는 분들께 양질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준영 기자 jjy@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