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코닥 온라인 사이트 개편

최종수정 2007.06.11 11:48 기사입력 2007.06.11 11:46

댓글쓰기

프리미엄 사진 인화 및 이미지 관련 팬시 용품 구입

한국코닥은 자사 사진 인화 및 온라인 쇼핑몰인 코닥온라인(www.kodakonline.co.kr)을 고객 중심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추가해 새로 개편했다고 11일 밝혔다.

업그레이드 된 코닥온라인은 기존에 제공됐던 프리미엄 사진 인화 서비스 뿐만 아니라 포토북, 콜라주, 포토카드 등 디지털 이미지를 이용해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팬시 용품도 새롭게 추가해서 판매한다.

특히 여러 개의 사진을 한 곳에 모아서 꾸밀 수 있는 사진보드와 초청장 메뉴는 돌잔치나 백일잔치를 준비하는 주부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온라인 인화 서비스나 디지털 이미지 팬시 용품을 처음 구입하는 고객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선보이며, ‘D.I.Y 리터칭 인화 프로그램’을 새롭게 도입해 사용자가 직접 이미지를 편집해 다양하게 꾸며 볼 수 있다.

또한 사이트 개편을 통해 ‘사진놀이터’와 같은 커뮤니티 기능을 더욱 강화해 소비자들이 사진을 이용해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한국코닥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7월 10일까지 1만원 이상 인화를 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256MB 메모리 카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포토북과 포토앨범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본인의 사진이 담긴 머그컵을 선물로 증정한다.

한국코닥 마케팅팀 지용호 부장은 “코닥은 온라인 인화시장에서 30% 이상의 시장점유율을 달성하고 있고 앞으로도 온라인 인화시장은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게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면서 “단기적인 가격인하보다는 제품의 품질과 서비스의 질을 강화해 경쟁력있는 온라인 사업을 구축해 나가기 위해 코닥온라인을 개편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채명석 기자 oricms@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