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게임 '유쾌한 게임생활 캠페인' 개최

최종수정 2007.06.11 11:01 기사입력 2007.06.11 10:59

댓글쓰기

NHN(대표 최휘영)이 운영하는 한게임은 게임문화 인식 개선을 위한 연중 캠페인인 ‘유쾌한 게임 생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한게임은 이를 위해 지난 2월 한국게임산업진흥원, 장애인고용촉진공단, MBC게임과 함께 민관 4개 기관이 캠페인 제휴를 맺은 바 있으며, 향후 각 테마별로 3개월씩 순차적으로 캠페인을 공동 진행할 예정이다.

‘나눔’을 주제로 8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 장애우들이 최첨단 보조공학기기 등을 활용해 게임을 즐기는 ‘해피스페이스’ 오픈 ▲ 유명 패밀리레스토랑에서의 대기 시간 동안 한게임을 즐길 수 있는 ‘해피라운지’ 설치 ▲ 게임을 즐기면서 어려운 이웃을 돕는 ‘기부 게임 릴레이 프로젝트’ 진행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지게 된다.

한게임은 게이머가 직접 참여하는 ‘게임은 유쾌한 나눔이다’ 덧글 나누기 및 게이머들의 응원 메시지를 모아 소외된 이들의 꿈을 이루어 주는 ‘처음 만나는 세상’ 등을 통해 게이머들이 직접 참여하는 게임문화 캠페인으로 정착시켜 나갈 예정이다.

정욱 한게임 본부장은 "선두 게임 포털로서 게이머들과 함께 바람직한 게임 문화를 가꾸어 나가는데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윤정 기자 you@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