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기아차, 로체 어드밴스 추리게임 이벤트

최종수정 2007.06.11 10:36 기사입력 2007.06.11 10:35

댓글쓰기

기아자동차㈜가 9일 추리게임 방식의 색다른 이벤트인 ‘로체 어드밴스 스마트키를 찾아라’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행사는 기아차가 최근 홈페이지(www.kia.co.kr)에서 시행한 온라인 추리게임 이벤트를 통과한 20가족을 대상으로 개최됐으며 참가자들이 로체를 직접 타고 서울 전역을 돌며 주어진 임무를 수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에게 주어진 임무는 대한민국 대표 추리작가 김성종씨가 직접 집필한 소설에 기반을 뒀다. 기아차 국내영업본부 압구정사옥을 출발해 상암월드컵 경기장, 서대문 형무소 역사관, 어린이대공원, 예술의 전당 등을 돌며 총 7개의 미션을 수행하도록 했다.

특히 수행 임무는 로체 어드밴스에 적용된 UBS 포트를 통해 전달됐으며, 최종 미션에서 가장 성공적으로 임무를 완수한 가족에게 LCD TV를, 2등에게 노트북, 3등에게는 네비게이션을 증정했다.

아울러 기아차는 참가자 전원에게 문화상품권, UBS메모리, 김성종 작가 싸인북 등을 증정했다.

한편 기아차가 지난달 10일부터 이달 5일까지 실시한 로체 어드밴스 온라인 추리게임에는 네티즌 10만여명이 참여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김정민 기자 jmkim@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