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전자 MP3, 쌈지와 공동 마케팅

최종수정 2007.06.11 10:59 기사입력 2007.06.11 10:59

댓글쓰기

LG전자는 감성 패션 브랜드 ‘쌈지’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젊은 트랜드 리더를 겨냥한 이색 MP3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LG전자는 12일부터 이달 말까지 패션 브랜드'쌈지' 의류매장인 '쌈지 마켓'에 '뉴 비틀' MP3를 전시, 트렌디한 여성고객층을 위해 쇼핑과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는 12일부터 이달 말까지 젊은 여성층이 선호하는 홍대, 강남, 인사동 쌈지길, 대학로 등 주요 쌈지 패션 의류 매장에 ‘앤 37 뉴비틀 에디션’을 전시, 쇼핑객들에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주고객층인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IT기기와 패션의 만남을 통해 패션 아이템으로서 앤 브랜드 이미지를 부각할 계획이다.

매장 방문고객에게는 행운권을 제공, 앤(&) 브랜드 사이트(www.coolnstyle.com)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뉴 비틀 MP3(1대), 쌈지 가방(10대)·티셔츠(10장) 등을 제공한다.

한편 LG전자는 지난해부터 ‘쌈지’와 디자인 제휴를 통해 액세서리를 공동 제작하는 등 앤(&) 브랜드를 패션 아이콘으로 육성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알루미늄 소재 외장에 살사 레드(Salsa Red)와 게코 그린(Gecko Green) 등 폭스바겐 뉴 비틀 고유 컬러의 ‘앤 37 뉴 비틀 에디션’ 2종을 출시했다.

LG전자 디지털 디스플레이앤미디어(DDM) 마케팅팀장 이우경 상무는 “뉴비틀 MP3를 단순한 IT제품이 아닌 패션 아이템으로 육성할 것”이라며, “주요 고객층인 트렌디한 여성들의 취향을 반영한 맞춤형 마케팅을 적극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채명석 기자 oricms@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