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시아나, 스타얼라이언스 10주년 UCC 페스티벌

최종수정 2007.06.11 10:15 기사입력 2007.06.11 10:08

댓글쓰기

아시아나항공은 소속 회원사인 스타얼라이언스의 창립 1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18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세계일주 여행가자 UCC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타얼라이언스 한국지역협의회가 주관하는'세계일주 여행가자 UCC 페스티벌'은 동영상, 사진, 글짓기 세 분야에서 온라인 공모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당선자에게는 세계일주 항공권 2매를 비롯하여 미주·유럽 왕복 항공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세계일주 여행가자 UCC 페스티벌' 동영상 부문은 스타얼라이언스 CF만들기와 춤, 노래, 연주 등 자신의 끼를 보여주는 UCC코너이고, 사진 부문은 나만의 여행지 사진 콘테스트, 글짓기 부문은 고객들이 생각하는 스타얼라이언스를 한 줄로 표현하는 코너다.

이벤트 참여는 스타얼라이언스 프로모션 사이트(www.staralliance.co.kr/pr)와 판도라TV(www.pandora.tv) 에 게시된 스타얼라이언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1997년 5월 14일 탄생한 스타얼라이언스는 현재 아시아나항공을 포함한 18개 회원사로 구성돼 전세계 155개 국가, 855개 도시를 취항하고 있으며, 세계일주운임 등 다양한 서비스와 상품을 통해 올해 Business Traveler 紙로부터 '최우수 항공동맹체(Best Airline Alliance)'으로 선정된 바 있다.

구경민 기자 kkm@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