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데이콤 ‘아이모리 학급앨범’ 출시

최종수정 2007.06.11 09:47 기사입력 2007.06.11 09:27

댓글쓰기

LG데이콤은 교사나 학생이 직접 찍은 학교생활, 행사사진을 학급별 맞춤형 앨범으로 만들 수 있는 ‘아이모리 학급앨범’ 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아이모리 서비스는 사진과 동영상 파일을 원하는 형태로 편집해 웹 앨범에 담아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 앨범으로도 제작해 주는 디지털 웹앨범 서비스다. 이번 서비스는 각 학급별로 앨범 공간을 제공돼 자칫 잊히기 쉬운 학급대상 친구, 선생님과의 학창시절 추억을 앨범에 담아 간직 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 아이들의 살아있는 교육현장과 추억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학부모들에게 전달할 수 있다.

학급별 취향에 따라 ▲손쉽게 제작할 수 있는 간편형 인화북 ▲사진마다 글을 쓸 수 있는 잡지스타일의 소프트 스토리북 ▲사진을 마음대로 배열하며 편집할 수 있는 맞춤형 디자인북 ▲자유로운 편집이 가능하다.

LG데이콤은 휨 현상이 없는 고급형 압축앨범북 등을 2~3만원의 저렴한 가격에 제공할 계획이다.

LG데이콤은 이번 서비스를 위해 100명의 교사 체험단을 운영, 앨범 제작 체험과 앨범 샘플 검토 후 아이디어 및 개선안 등을 제안 받았으며, 처음으로 언북초등학교에 제공했다.

채명석 기자 oricms@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