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印 부동산그룹 DLF, 대형 쇼핑몰 추진

최종수정 2007.06.11 08:02 기사입력 2007.06.11 08:01

댓글쓰기

주요 도시에 11만평 규모로 추진

인도 최대 부동산개발업체 DLF가 대형 쇼핑몰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

DLF는 인도내 주요 도시에 멀티플렉스와 약 11만평 규모의 국내 최대 쇼핑몰을 세울 계획이라고 인도 PTI통신이 10일(현지시간) 보도했다.

DLF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점점 다양성을 추구함에 따라 쇼핑몰의 규모가 커지고 있다”며 “미래에는 크기가 쇼핑몰의 성공 여부를 결정할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인도 최대 쇼핑몰이 될 ‘몰 오브 인디아’는 뉴델리 인근 구르가온에 들어서게 된다. 멀티플렉스는 뭄바이, 첸나이, 하이데라바드 등에 들어서게 된다.

DLF는 단일 점포, 쇼핑센터, 쇼핑 거리, 럭셔리 쇼핑몰 등의 형태로 소매업 관련 부동산개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회사는 개발한 부동산을 팔거나 임대하거나 그대로 보유하는 사업 형태를 모두 고려하고 있지만 공간 소유권을 유지하면서 자체적으로 관리하는 사업 모델에 주력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회사는 현재 쇼핑몰 프로젝트를 위해 124만평의 토지를 확보했으며 이 가운데 28만평에서는 이미 공사가 진행 중이다. 현재 완성된 프로젝트로는 구르가온 소재 DLF시티센터와 DLF메가몰 등이 있다.

이지연 기자 miffism@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