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북]마법의 세일즈 토크

최종수정 2007.06.08 12:09 기사입력 2007.06.08 12:09

댓글쓰기

회사 메뉴얼은 덮어라
약속잡고 계약 따내는 비법은 따로 있다

마법의 세일즈 토크
요시노 마유미 지음/김정환 옮김/부키 펴냄/9500원

   
 
기업의 핵심은 기업이 만든 유.무형의 상품 및 콘텐츠, 서비스 등을 고객에 팔아 이윤을 남기는 것이다. 그런 의미에서 영업은 기업 활동의 기본이자 핵심이다.

보험판매왕, 자동차판매왕 등 소위 영업의 달인이 매년 미디어의 주목을 받는 것도, 서점마다 영업 관련 '세일즈' 책이 넘쳐나는 것도 영업이 그만큼 어려운 일이기 때문이다.

실제로 영업 파트에서 일하는 사람들 중에서도 영업에 소질이 있어야 뛰어난 영업인이 될 수 있다고 말하는 사람이 많다. 흔히 "나는 영업 체질이 아니야!"라는 말도 한다.

'마법의 세일즈 토크'는 누구나 영업을 잘할 수 있다고 단언한다. 고객 전화응대부터 상담, 심리자극, 계약에 이르는 노하우 등 어떤 분야의 영업 사원이라도 바로 실전에 적용할 수 있는 메뉴얼을 담고 있다.

세계 최대의 유아 영어 교재 개발ㆍ판매 회사에 입사한지 3년만에 세일즈 매니저가 되고 그후 5년 동안 연 매출 20억엔으로 최연소 리저널 디렉터의 자리에 오른 저자가 현장에서 부대끼며 얻은 살아있는 영업노하우를 고스란히 전달한다.

또 텔레마케팅 및 일반 영업 분야의 관성적이고 구태의연한 영업 방식이 오히려 영업 활동을 저해하고 있는 구체적인 사례와 칭찬 화법, 콤플렉스 화법 등 경험을 통해 얻은 최고의 영업 지식이 가득하다.

조용준기자 jun21@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