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동부證, 서울.광주 투자설명회

최종수정 2007.06.08 12:32 기사입력 2007.06.08 12:09

댓글쓰기

동부증권은 9~10일 이틀간 동부금융센터지점과 여의도 전경련회관,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등에서 개인투자자를 위한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먼저 9~10일 양일 오후 1시30분 강남 동부금융센터빌딩에서 개최되는 서울 설명회는 고래닷컴투자자문 나리넷 소장이 '대세상승장 우량주 진단 및 순환매가능 유망종목 발굴'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또 9일 오후 2시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되는 광주 설명회는 전 동서증권 지점장, 호남본부장을 역임한 실력파 투자가로 널리 알려진 '운림거사'를 초빙해 연일 종합주가지수 최고치를 경신하는 상승장에서의 핵심투자 유망주를 소개하는 내용으로 강연을 진행한다.

10일 오후 2시 여의도 전경련회관 3층 대회의실에서 개최되는 강연회는 제1회 동부증권 실전투자대회 우승자의 '생생한 투자 경험담 및 매매기법' 소개와 함께 볼린저밴드의 대가로 널리 알려진 한옥석 소장의 '대세의 한계시점 점검과 유망업종 및 종목 추천'을 주제로 강연이 펼쳐진다.

이날 강연회 참가비는 2만원이며, 참가한 고객 전원에게 와우넷 골드플러스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고, 현장에서 동부증권 계좌를 개설하는 고객에게는 '한소장의 볼린저밴드 실전매매 기법강좌' CD를 증정한다.

조준영 기자 jjy@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