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구택 회장, e-메일로 기업윤리 실천 강조

최종수정 2007.06.08 07:45 기사입력 2007.06.08 07:44

댓글쓰기

이구택 포스코 회장이 직원들에게 e-메일을 보내 "윤리적 기업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관련된 업무를 정당하고 공정하게 처리해 나가야 한다"며 기업윤리 실천을 강조했다.

이 회장은  지난 1일 포스코 윤리규범 선포 4주년을 앞두고 범포스코 직책보임자에게 보낸 메시지에서 "오늘의 범포스코를 만든 원동력은 윤리성을 바탕으로 기본과 원칙을 꾸준히 추진해 온 임직원의 저력이 뒷받침됐기 때문"이라고 밝히고 윤리를 기업문화로 확고하게 정착시켜 가고 있는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 이회장은 "신뢰와 존경을 받는 글로벌 기업을 만들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윤리실천이라는 큰 축을 중심으로 노력해 나갈 것"을 당부했다.

포스코는 앞으로 범포스코 차원의 윤리실천 활동으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출자사들의 윤리실천활동 지원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를 위해 올해 출자사 윤리담당 리더를 대상으로 윤리 정보지(Ethics Digest)를 웹진 형태로 제작해 제공하고 출자사의 직책보임자를 대상으로 포스코 윤리사무국에서 직접 윤리준수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김민진 기자 asiakmj@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