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DHL코리아, 의정부 서비스센터 확장 오픈

최종수정 2007.06.07 11:20 기사입력 2007.06.07 11:09

댓글쓰기

   
 
DHL코리아는5일 DHL 코리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도 의정부에서 ‘DHL 의정부 서비스 센터’ 확장 이전 오픈 기념식을 가졌다. 왼쪽부터 DHL 코리아 육상 오퍼레이션 총괄 원종하 부장, DHL 코리아 오퍼레이션 총괄 렉스 던칸(Rex Duncan) 전무, DHL 코리아 알란 캐슬스(Alan Cassels) 대표이사, DHL 코리아 마케팅부 이희숙 상무, DHL 코리아 의정부 서비스센터 송태근 대리.
세계적인 종합물류기업 DHL코리아는 경기도 의정부시에 위치한 의정부 서비스 센터의 시설을 확장해 오픈하고 DHL의 서비스 품질, 운영 및 생산성을 더욱 강화시킬 것이라고 7일 밝혔다.

회사측은 의정부 서비스 센터의 확장 오픈은 국제 특송 및 물류 업계의 선두 기업으로서의 위치를 강화하기 위한 DHL의 물류 시설 투자 프로그램의 일환이라고 설명했다.

새롭게 확장해 이전한 의정부 서비스 센터는 기존 서비스 센터에 비해 2배 확장된 운영 부지를 확보함으로써 향후 물량 증가에 신속히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DHL코리아는 "의정부 서비스 센터의 물류 설비 보강뿐만 아니라 접수 공간도 새롭게 단장해 고객 편의를 더욱 증대했다"며 "경기도 청사 근처 및 섬유 산업 인접지역이라는 지리적 이점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게 되어 그에 따른 매출 상승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DHL 코리아의 알란 캐슬스(Alan Cassels) 대표 이사는 "서비스 센터의 시설 확장은 고객에게 더욱 효율적이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라며 "DHL 코리아는 더 나은 특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물류 인프라 강화를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구경민 기자 kkm@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