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동부證, '썸머 드림' 실전투자 최강전

최종수정 2007.06.07 12:09 기사입력 2007.06.07 12:09

댓글쓰기

동부증권은 오는 25일부터 총상금 1억6000만원 규모의 '제2회 썸머 드림 실전투자 최강전'을 개최, 7일부터 참가신청을 받는다.

8월 17일까지 8주간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실전투자대회는 주간리그와 누적리그로 진행되며, 누적리그는 다시 주식리그, 선물옵션리그로 나뉘어 진행된다. 주식리그는 예탁자산 300만원 이상, 선물옵션리그는 1000만원 이상이면 참가 가능하다.

동부증권은 참가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대회에 참가한 신규고객에게는 대회종료후 1개월간 수수료가 면제되고, 고객이 설정한 목표수익률에 근접한 정도, 투자평잔금액, 투자수익금액 규모에 따라 각각 3등까지 시상하고, 격주간 추첨을 통해 총 476명의 고객에게 50만원 CMA 통장부터 영화예매권까지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또한, 대회 참가자중 일정수준 이상의 실적을 올린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우승자 및 전문가와 함께 떠나는 해외 투자여행 기회를 제공하고, 신규고객과 동반 참여한 팀에 대해서도 추첨을 통해 권유고객과 신규고객 모두에게 해외 투자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관광도 즐기고 대회 우승자와 전문가의 생생한 실전투자기법 강연도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동부증권 계좌를 보유한 고객은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신청, 유선신청, 지점방문신청 등 다양한 방법으로 신청하면 된다.

   
 

조준영 기자 jjy@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