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하나로-벅스, 전략적 업무제휴 체결

최종수정 2007.06.07 09:46 기사입력 2007.06.07 09:45

댓글쓰기

하나TV 통해 ‘쥬크박스’ 제공

하나로텔레콤은 음악포털 서비스업체인 벅스와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하나TV’를 통해 벅스의 다양한 음악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하나로텔레콤은 이번 제휴를 통해 하나TV에 뮤직비디오를 재생하는 ‘쥬크박스’(음악재생 프로그램) 서비스를 신설하는 등 음악 콘텐츠를 대폭 강화할 계획이다.

하나TV가 제공할 쥬크박스는 개인고객이나 소호 매장에서 하나TV를 설치한 후 뮤직비디오 주문형비디오(VOD) 방식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또한 하나TV 고객은 음악포털 사이트에서 이용하는 VOD, 다운로드, 컬러링 등 음악 관련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 순위 프로그램도 볼 수 있다.

하나로텔레콤은 집전화 ‘하나폰’의 뮤직링(통화연결음) 서비스에도 벅스의 음악 콘텐츠를 이용하는 등 향후 유무선 통신 서비스에 다양한 음악 관련 부가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하나TV사업부문 김진하 부사장은 “벅스의 다양한 음악 콘텐츠를 활용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양사가 서비스 인지도를 제고하는데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채명석 기자 oricms@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