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AMD-삼성, 전략적 제휴

최종수정 2007.06.07 09:14 기사입력 2007.06.07 09:08

댓글쓰기

AMD코리아가 삼성전자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7일 AMD코리아는 네오플이 개발하고 삼성전자가 퍼블리싱하는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Dungeon & Fighter)’와 공동 프로모션을 위한 MOU를 체결한다고 발표했다.

AMD코리아는 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파트너사인 이엠텍과 함께 던전앤파이터의 인기 캐릭터의 이미지를 활용한 ATI 라데온(Radeon) X1550 기반의 새로운 그래픽 카드 패키지를 출시하는 것을 비롯,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던전앤파이터 ATI 칭호, 레테의 강물, 하트비트메가폰 10개 등 다채로운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게 된다.

양사는 던전앤파이터의 인지도를 활용함과 동시에 게이머들이 필요로 하는 컴퓨팅 성능을 함께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진행함으로써 게임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한 AMD코리아 최은정 차장은 “던전앤파이터와 같은 최신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은 시스템 구성에 있어 보다 뛰어난 컴퓨팅 성능을 최우선 사항으로 삼고 있다. 이에 AMD는 혁신적인 CPU 및 GPU 제품군을 통해 최상의 게이밍 성능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유윤정 기자 you@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