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대구銀 "신용대출 다양하게 지원합니다"

최종수정 2007.06.07 07:18 기사입력 2007.06.07 07:11

댓글쓰기

대구은행은 창립 40주년을 맞아 지역경제 발전 및 지역민들의 원활한 자금지원을 위해 다양한 신용대출 상품을 지원 중이라고 7일 밝혔다.

이런 취지에서 대구은행이 내놓은 대표적 상품인 '공직자 우대대출'과 '공기업 가족우대대출'은 간단한 신분확인만으로 신용대출이 가능하며 영업점장의 금리감면권이 확대된 것이 특징이다. 

급여소득자를 위한 '직장인우대대출'은 거래소상장법인, 코스닥상장법인, 금감원등록법인, 외감법인 등에 1년 이상 재직 중이며 연 소득 2000만원 이상 정규임직원에 대해 최고 3000만원까지 지원한다. 

대구은행은 신용카드 가맹점을 위한 'SOHO Partner Loan'과 학원사업자를 위한 특화보증대출 등 지역상공인을 위한 신용대출도 지원하고 있다. 

또 건설기기, 중기 사업자 및 자동차부품 도소매업을 위한 특화보증대출도 준비 중이다.

'한사랑 신혼대출'은 예비부부나 신혼부부의 결혼자금 용도로 최고 7000만원까지 신용대출 지원 및 각종 금리우대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대구은행은 창립40주년을 기념해 8월말까지 신용대출상품 신규고객 중 40명을 추첨해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김부원 기자 lovekbw@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