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유니아나, MMORPG 출사표

최종수정 2007.06.02 02:06 기사입력 2007.06.02 02:04

댓글쓰기

일본 콘솔게임의 국내 유통업체로 유명한 유니아나(대표 윤대주)가 올 하반기 MMORPG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2일 유니아나는 상반기 중 'FG 온라인'의사내 알파테스트를 거쳐 하반기에 유저를 대상으로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FG 온라인'은 기존 프로젝트였던 '서유기외전'에 기묘한 스토리와 퀘스트, 스킬 등을 업데이트하고 몽환적이고 판타지한 분위기를 가미했다.

손오공과 저팔계, 사오정, 삼장법사 등 기존 유저에게 친숙한 캐릭터와 NPC들로 스토리 전개를 펼칠 수 있다는 점과 서유기 스토리를 바탕으로 대립되는 두 진영의 엇갈리는 구조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조성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한편 유니아나는 'FG 온라인'의 개발을 통해 온라인게임 개발사 및 퍼블리셔로서 입지를 확고히 하겠다는 다짐이다.

'FG 온라인' 개발의 총 책임자인 이영직 본부장은 " 유니아나가 진정한 온라인게임 개발사로서 우뚝 설 수 있는 계기가 될 매우 중대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수길 기자 sugiru@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