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현대스위스저축銀, G마켓서 '알프스론'이벤트

최종수정 2007.05.30 10:09 기사입력 2007.05.30 10:08

댓글쓰기

1등 400만원 상당 스위스여행상품권,2등 명품가방 증정

현대스위스저축은행(www.hsb.co.kr)은 인터넷 개인신용대출 상품인 '알프스론'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잠재고객을 확보하고자 'G마켓'과 손잡고 '알프스로 가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알프스로 가자 이벤트'의 TV-CF 퀴즈 이벤트에서 당첨된 1등 한 쌍에게 400만원 상당의 스위스 여행상품권을, 2등 3명에게 스위스명품가방, 3등 100명에게는 영화예매권이 증정된다.

또, 기획전으로 재태크와 관련된 도서를 중심으로 한 '알프스에서 온 재테크 굿 뉴스' 도서기획전과 우리집 가전.가구.금융 업그레이드를 위한 '알프스에서 전하는 우리집 업그레이드 프로젝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100만원이 입금된 예금통장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1차와 2차로 나누어 진행되며 1차 기간은 6월 17일까지, 2차는 새로운 내용의 이벤트와 기획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현대스위스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국내 최대 인터넷 오픈마켓에서 알프스론 홍보를 통한 인지도 및 친근감 제고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서민금융인 개인신용대출 영업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스위스 저축은행은 현재 최고의 시청률을 올리고 있는 SBS드라마 "쩐의 전쟁" 협찬 기념으로 알프스론(www.alpsloan.com) 홈페이지에서 박신양의 친필싸인이 담긴 포스터와 OST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정선영 기자 sigumi@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제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