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전자, ‘초록 바나나’폰 출시

최종수정 2007.05.30 11:20 기사입력 2007.05.30 10:58

댓글쓰기

   
 
LG전자가 출시한 ‘초록 바나나(제품명: LG-SV280)’폰
LG전자는 ‘바나나’폰의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기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개성있고 발랄한 느낌을 주는 ‘초록 바나나(제품명: LG-SV280)’폰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초록 바나나’폰은 애플그린 색상에 은은한 펄을 적용해 여름 시즌을 겨냥한 패션 아이템이다.

특히 녹색 계열 색상은 심리적인 안정감과 스트레스 해소, 집중력 강화에 도움을 주어 컬러 테러피에 자주 이용되는 색상으로, 제품의 주 타깃 층인 1318세대의 심리 안정과 피로 회복 등에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고 LG전자측은 설명했다.

얼굴 라인을 고려해 인체공학적 유선형 슬라이드를 적용했고, 뒷면은 라운드형 디자인으로 손으로 쥘 때의 그립감을 강조해 휴대폰 통화 시 안정성을 극대화했다.

또, 전화나 문자가 왔을 때 소리나 진동뿐만 아니라 양 옆면의 램프가 반짝이는 ‘반딧불 기능’을 내장했고, 숫자 키패드 부분에는 은은한 라벤더향을 추가해 고객들의 휴대폰 사용 시 오감 만족을 제공한다.

LG전자 MC사업본부 한국사업부 황경주 상무는 “앞으로도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다양한 컬러 제품의 출시로 소비자들의 취향과 개성을 반영해 선택의 폭을 넓히도록 할 것”이라 밝혔다.

채명석 기자 oricms@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제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