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2007 상반기 히트상품] 생활가전 부문

최종수정 2007.05.30 12:09 기사입력 2007.05.30 12:09

댓글쓰기

생활가전 전문 유닉스전자의 '먼지 잘 먹는 진공스팀청소기 UNC 3750'은 지난해 선 보인 래픽스투인원 진공스팀청소기의 기능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1차로 먼지 등의 이물질을 제거하고, 2차로 고온스팀이 바닥을 닦아내는 게 이 제품의 기본 원리다. 허리를 구부리지 않고 쓸고 닦기를 동시에 할 수 있어 번거로움과 청소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다.

기존 진공스팀청소기의 단점으로 지적됐던 흡입력 부분을 보완, 400W 이상의 고흡입력을 갖췄다. 스팀청소기에 부착된 초극세사 3중 패드는 찌든 때와 미세먼지를 쉽게 없애 준다. 은나노 소재를 사용해 스팀패드 속의 세균번식을 막아주며 냄새 걱정도 거의 없다.

동작스위치를 발로 조절할 수 있어 주부들이나 기력이 약한 노인들도 큰 힘을 들이지 않고 집안 곳곳을 청소할 수 있다. 바퀴가 5개라 이동이 편리해 카펫, 이불, 침대청소까지 한번에 수월하게 끝낼 수 있다.

먼지통이 반투명으로 되어 있어 먼지의 양이 시시각각 확인 가능하며, 스팀이나 물 보충, 램프가 한눈에 보여 교체시기 등을 쉽게 알 수 있다.

가격은 진공청소기 1대 값에도 못 미치는 9만9000원으로 유통과정에 발생하는 비용을 최소화했다.

채명석 기자 oricms@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제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