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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상반기 히트상품] 자동차 부문

최종수정 2007.05.30 12:08 기사입력 2007.05.30 1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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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의 SM5는 1998년 첫 선을 보인 후, 53만대 이상 팔리고 있는 르노삼성자동차의 명품 스테디 셀러로 자리잡았다.

SM5가 인기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는 것은 뛰어난 성능과 품질에 힘입은 바 크다.

3~4년 SM5를 타본 고객들이 제품력에 대한 입소문을 내고 있고, 엔진동력 계통에 대해 업계 최장의 5년ㆍ10만km라는 무상보증기간을 최초로 제공해 소비자들의 신뢰를 구축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특히 SM5는 전문 리서치 회사인 마케팅 인사이트가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2002년부터 매년 실시한 조사에서 차종별 초기품질,  내구품질, 품질 만족도, 소비자 체감만족도, 애프터 서비스 만족율 등의 부분에서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다.

아울러 차별화된 체험 마케팅과 찾아가는 서비스는 SM5를 고객으로부터 끊임없는 사랑을 받게끔 만들고 있다. 지난 2001년에는 10만km이상 주행한 SM5와 신차 비교 시승 캠페인을 벌였다.

르노삼성차는 출범 이후 지속적으로 정립된 브랜드 이미지를 주축으로 '원 프라이스 정책'과 '정도 영업'을 실천해, 장수 브랜드로서 SM5의 위치를 지켜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기성훈 기자 ki0301@ak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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