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현대차, 카트라이더 그랑프리 대회 개최

최종수정 2007.05.28 12:22 기사입력 2007.05.28 11:18

댓글쓰기

현대차는 최근 용산 전자랜드에 위치한 e-Stadium 전용 경기장에서 인터넷 게임 전문 사이트인 넥슨과 제휴해 '현대 BLU멤버스 배 카트라이더 그랑프리 대회'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4월 19일부터 5월 2일까지 온라인 예선을 가진 참가자들은 블루멤버스 사이트(www.BLUmembers.com)를 방문해 '투스카니 카트' 아이템을 무료로 받아 참가했으며, 이 기간 중 최상의 점수를 기록한 32명이 본선 대회를 가졌다.

최종 우승자는 신형 투스카니를 경품으로 받았고,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최신 노트북과 최신 모바일PC 등이 상품으로 주어졌다.

아울러 현대차는 블루멤버스 사이트를 통해 현대차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6월 27일까지 투스카니 카트 쿠폰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앞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는 차량관리 서비스 뿐 만이 아니라, 온ㆍ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자동차 생활서비스를 통해서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지난 4월부터 모든 신차 구입 고객과 기존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원스톱 차량관리, 포인트 서비스, 통합멤버십 혜택 등을 제공하는 블루멤버스 프로그램을 도입한 바 있다.

기성훈 기자 ki0301@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제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