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TU미디어, 위성DMB로 쇼핑하면 최대 11% 할인

최종수정 2007.05.28 11:18 기사입력 2007.05.28 11:17

댓글쓰기

6월 한달간 위성 DMB쇼핑 이용 전 고객 5% 할인, 6% 적립

위성 디지털멀티미디어방송(DMB) 사업자인 TU미디어는 6월 한달간 위성DMB쇼핑을 통해 쇼핑을 하면 최대 11%까지 할힌해 주는 ‘다다익선 파격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위성 디지털멀티미디어방송(DMB) 사업자인 TU미디어는 6월 한달간 위성DMB쇼핑을 통해 쇼핑을 하면 최대 11%까지 할힌해 주는 ‘다다익선 파격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TU미디어는 이번 행사를 통해 위성DMB쇼핑을 이용하는 전 고객에게 제품 가격을 5% 즉시할인해주고 CJ카드 및 무선인터넷 이용시 6% 적립해준다. 이용회수에 제한 없이 다른 할인 쿠폰과 중복해서 사용할 수 있다.

기존 TU가입자들은 문자메시지와 이메일로 발송된 쿠폰번호를 상담원에게 전달해 즉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TU 신규 가입 고객들은 가입시 SK텔레콤 대리점에서 제공하는 쿠폰을 받아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TU서비스 가입과 상관없이 누구나 TU홈페이지(www.tu4u.com)에 접속하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TU가입을 안한 소비자들도 채널 15번 DMB쇼핑(CJ홈쇼핑)에서 운영하는 상품을 구매할 경우 똑같은 혜택을 얻을 수 있다.

행사기간 내에 DMB쇼핑에서 물건을 구매한 전 고객들에게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최대 2장(구매고객 7만원 미만 1개)과 온라인 교보문고에서 책 구입시 이용 가능한 2000원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채명석 기자 oricms@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제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