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진로발렌타인스, '임페리얼' 리뉴얼 출시

최종수정 2007.05.28 10:59 기사입력 2007.05.28 10:58

댓글쓰기

   
 
새롭게 리뉴얼된 '임페리얼 12'
94년 출시 이래 13년 연속 판매 1위로 위스키 업계를 선도해 온 임페리얼이 28일 새로운 이미지로 리뉴얼돼 출시된다.

리뉴얼된 임페리얼의 큰 특징은 '오케이 마크(Original Keeper Mark)'라는 새로운 정품인증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임페리얼의 비닐 실러(Cap Seal)와 병에 부착된 라벨에 인쇄된 10자리 숫자 중 뒷자리 4개가 모두 일치해야 정품으로 인증하는 시스템으로 소비자들이 위조주방지장치를 직접 육안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이와 함께 디자인도 새롭게 변경했다.

진로발렌타인스는 이번 제품 리뉴얼과 관련해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6월 중순부터 펼칠 계획이며, 신제품 출시에 맞춰 임페리얼 브랜드 웹사이트(www.imperialfollowme.com)를 통한 소비자 프로모션과 대대적인 광고 마케팅 활동도 병행할 예정이다.

진로발렌타인스 유호성 홍보팀장은 "지속적인 제품 혁신은 위스키 시장 내 1위 자리를 공고히 하기 위한 중요한 활동"이라며 "이번 임페리얼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 신선도를 높이고 임페리얼의 고정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임페리얼12의 리뉴얼 제품은 이날 출시되며 임페리얼17 리뉴얼 제품은 6월 중순부터 선보일 예정이다.

최용선 기자 cys4677@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제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