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금호렌터카, KTX역 렌터카 서비스 개시

최종수정 2007.05.28 10:26 기사입력 2007.05.28 10:25

댓글쓰기

금호렌터카(대표:이삼섭)가 오는 6월 1일부터 전국 11개 주요 KTX역사에서 영업을 개시한다.

금호렌터카는 28일 코레일 개발과 서울 용산에 위치한 철도회관에서 KTX역 렌터카 서비스 개시를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에 금호렌터카가 영업을 개시하는 역은 서울역, 광명역, 용산역, 부산역, 동대구역, 광주역,천안아산역, 대전역, 익산역, 영등포역, 수원역 등이다.
 
금호렌터카는 KTX렌터카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1일부터 한달 간 KTX역사에서 렌터카를 빌리는 모든 고객들에게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고속철 이용 티켓이나 영수증을 제시하는 고객에게는 할인혜택도 준다.

금호렌터카 관계자는 "이번 KTX  렌터카 서비스 업체선정을 계기로 비즈니스 출장 고객과 통학학생, 여행객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연계패키지상품을 개발할 것"이며 "향후 홈페이지 예약 컨텐츠 제휴, 공동 이벤트 등 KTX와 상호 윈윈(Win-Win) 할 수 있는 공동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성훈 기자 ki0301@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제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