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SK텔레콤, 세계여행 지원 이벤트 실시

최종수정 2007.05.28 09:52 기사입력 2007.05.28 09:50

댓글쓰기

자동로밍 서비스 100개국 돌파 기념

SK텔레콤은 자동로밍 서비스 국가 100개국 돌파를 기념해 여행 가이드북 ‘저스트 고’(Just Go)와 함께 올 여름 세계여행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6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일본, 중국, 호주 등 25종에 달하는 저스트 고 시리즈 중 자신이 가고 싶은 나라를 선택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응모한 나라의 해당 도서와 해외여행 상품권, 유럽철도패스, 3G 해외로밍폰 등 세계여행 지원상품을 제공한다. 응모자 전원에게 SKT T로밍 무료통화권이 제공되며 홈페이지(www.sktroming.com)를 통해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SKT과 시공사, 하나투어, 레일유럽이 공동으로 진행한다. 교보문고, 예스24,인터파크 등 온라인서점과 네이버, 다음, 싸이월드 등 대형 포털에서 저스트 고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세계여행 지원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마련됐다.

SKT은 최근 호주의 통신사업자인 ‘텔레스트라’(Telstra)사와 유럽형 이동통신 방식인 GSM로밍 서비스 제공 계약을 체결, 1999년 홍콩과 첫 자동로밍 서비스 제공을 시작한 이래 9년 만에 전 세계 107개국에 대한 로밍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한국 국민이 방문하는 해외국가의 99%를 커버하는 것으로 코드분할다중접속(CDMA) 자동로밍 국가 18개국, 광대역코드분할다중접속(WCDMA) 31개국, GSM 105개국으로 국내 통신사업자 중에서 가장 많은 자동로밍 국가수를 제공하고 있다.

채명석 기자 oricms@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제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