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올 가을겨울 패션은 닥스에게 물어봐~

최종수정 2007.05.28 09:41 기사입력 2007.05.28 09:40

댓글쓰기

올 가을과 겨울 패션 제안이 먼저 공개된다.

LG패션이 영국 트래디셔널 브랜드 닥스의 국내 도입 2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Cool Britannia'(멋진, 새로운 영국)를 주제로 패션쇼와 전시회를 개최한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그동안 보여왔던 다소 보수적인 이미지를 벗고 젊고 세련된 닥스의 새로운 프리미엄 브랜드 전략이 소개될 예정이다.

28일과 29일 이틀간 서울 옥션 하우스에서 열리는 닥스의 이번 '07 A/W 컬렉션'에는 닥스의 신사복과 여성복, 액세서리 등 전 라인업이 등장하며 닥스의 정통성에 트렌드를 가미해 재해석한 의상들도 첫선을 보인다. 탤런트 이동욱과 김민선이 모델로 나와 블랙 컬러를 기본으로 다양한 체크 아이템과 트렌치 코트 등을 선보인다.

또한 LG패션의 닥스가 문화 예술 후원활동의 하나로 준비한 전시회가 가나아트센터에서 내달 3일까지 열린다. 이 전시회는 미디어 작가 최종범과 양만기, 도시주의 미술그룹 플라잉시티, 설치작가 강선미 등 4명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닥스의 로고와 하우스 체크, 심볼 마크 등을 모티브로 전시 공간을 꾸며 새롭게 해석한 닥스의 이미지를 형상화활 계획이다.

5월 28일과 29일 이틀간 닥스의 VIP 고객, 프레스 등에게 공개되며 일반인들은 5월 30일 이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김영순 LG패션 상무는 "이번 행사에서 닥스를 좀 더 모던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표현하는 데 주력했다"며 "닥스의 전통성에 트렌드를 접목해 재해석한 의상들이 패션쇼와 전시회를 통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닥스 남성 컬렉션을 이끌고 있는 수석 디자이너인 브루스 몽고메리를 비롯해 영국과 일본, 홍콩, 대만 등 세계 각국의 닥스 관계자 40여명이 방한해 참석한다.

김수길 기자 sugiru@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제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