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외환카드, 캐리비안베이 페스티벌 개최

최종수정 2007.05.28 09:18 기사입력 2007.05.28 09:17

댓글쓰기

외환은행은 모든 외환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달간 정상가 4만원의 캐리비안베이 입장권을 1만원에 결제할 수 있는 ‘캐리비안베이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본인 입장권 1만원 결제와 함께 외환카드 홈페이지(www.yescard.com)나 예스매거진에서 제공하는 할인쿠폰을 이용하면 동반 3인까지 입장권을 20% 할인받을 수도 있다. 특히, 플래티늄, 더원, 줄리엣, 예스포유, 매직, 아이미즈카드 회원은 동반 대인 1인에 한해 50% 할인도 해준다.

보통 카드사가 제공하는 캐리비안베이의 할인폭이 30∼50%인 점을 감안하면 이번 ‘캐리비안베이 페스티벌’은 파격적인 할인행사로 저렴하게 캐리비안베이를 이용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카드마케팅팀 이광열 팀장은 “올 여름 무더위가 일찍 시작된데다가 캐리비안베이 실외개방 시기에 맞춰 여름 행사를 일찍 시작하게 되었다”며 “가족이나 연인, 친구 단위의 이용이 많아 할인혜택을 피부로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외환은행 플래티늄, 더원, 줄리엣, 예스포유, 매직, 아이미즈카드 회원은 연중 캐리비안베이에서 30∼50% 할인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제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