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삼성전자, MP3로 1대1 게임 한다

최종수정 2007.05.23 12:02 기사입력 2007.05.23 11:18

댓글쓰기

블루투스 MP3 옙 ‘T9’업그레이드

   
 
삼성전자는 블루투스 MP3 옙(YEPP) ‘T9’으로 상대방과 1대1 게임이 가능한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는 ‘즐거움 공유’(Fun Sharing)라는 주제로 블루투스 기능을 이용해 알까기, 오목대전, 수타혈전 등 대전게임 3종과 정무문, 푸드킹 등 일반 게임 2종을 펌웨어 업그레이를 통해 T9의 향후 구매고객은 물론 기존 사용자들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T9 사용자끼리는 상대방과 블루투스를 이용한 대전게임을 1대1로 즐길 수 있으며, 주위에 있는 게임대기 상태인 T9을 검색해 게임을 요청해 모르는 사람과도 즐길 수 있다.

T9은 지난 해 9월 출시된 이후 ‘계속 진화하는 MP3’라는 모토아래,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진행중이다. 작년 12월 T9으로 전화를 받고 걸 수 있는 핸즈프리 기능을, 올 2월에는 블루투스 기기와 파일전송이 가능한 파일전송프로파일(FTP) 기능을 더하는 등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T9은 부드러운 곡선이 강조된 디자인을 통해 한 손안에서 조작이 간편하도록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돼 사용이 보다 편리한 제품으로, 국내에서 현재까지 20만대 판매를 넘어섰다.

펌웨어 업그레이드는 6월초에 옙(YEPP) 홈페이지(www.yepp.co.kr)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채명석 기자 oricms@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제 배포금지>



TODAY 주요뉴스 함소원, 선글라스 속 살짝 보이는 수술 자국…"쌍수 했다" 함소원, 선글라스 속 살짝 보이는 수술 자국…...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