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미래에셋증권, PDA 무료 지급 이벤트

최종수정 2007.05.23 11:16 기사입력 2007.05.23 11:15

댓글쓰기

미래에셋증권은 오는 7월 31일까지 PDA 증권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최신 PDA폰을 무료로 지급해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래에셋증권 계좌를 보유한 기존 고객이나 신규계좌 개설 고객 모두 PDA를 통해 일정한 거래금액 이상이면 '삼성 애니콜M450(또는 M4500)' 단말기의 할부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

첫 달은 거래금액 없이도, 이후에는 주식약정 기준으로 월 3000만원 이상이면 해당월 할부금을 받을 수 있다.

미래에셋증권이 PDA를 통해 제공하는 'MP트래블러서비스'는 국내외 주요지수 및 프로그램 동향과 실시간 시세, 챠트, 종목정보 분석자료, 증권뉴스 등의 정보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증권거래 서비스.

제공하는 PDA폰은 DMB 기능을 겸비하고 CDMA 통신망을 사용, 전국 어디에서든 이용할 수 있으며 증권데이터 정액제 요금을 사용할 경우 무제한으로 증권 거래를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securities.miraeasset.co.kr) 및 마켓포인트 고객지원센터(1577-3336)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인경 기자 ikjo@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제 배포금지>



TODAY 주요뉴스 남궁민, 벌크업에 약물 논란…"논란 있을 만한 몸 아닌데?" 남궁민, 벌크업에 약물 논란…"논란 있을 만한...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