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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카드, 해외여행 보호 서비스 실시

최종수정 2018.09.08 17:00 기사입력 2007.05.23 1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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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카드는 'S.TravelCare서비스(해외여행 고객 보호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S.TravelCare서비스'는 고객이 해외 여행 기간 중 갑작스런 의료 및 카드사고 발생시 전화 한 통으로 해외에서도 국내처럼 신속하게 지원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삼성카드로 해외 항공권이나 여행패키지 상품을 이용한 고객에게  제공되며 본인 및 등록한 동반자 1인에 한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삼성카드 여행센터(1688-8200)또는 전용상담센터(1688-2400)에 등록하면 해외 98개국에서 24시간, 365일 한국어 전용상담센터(3447-0365)를 통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해외 여행중 고객들이 불안해 할 수 있는 긴급한 상황 발생시 유익하게 이용할 수 있는 S.TravelCare 서비스를 카드업계 처음으로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맞춤형 여행서비스 및 상품을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부원 기자 lovekbw@ak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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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부원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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