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파워콤, 게임마케팅 전개

최종수정 2007.05.22 14:55 기사입력 2007.05.22 14:54

댓글쓰기

넷마블 대항해시대·한게임 등 온라인 게임과 제휴

LG파워콤이 온라인 게임 사이트와의 공동마케팅 등을 통해 게임 마케팅에 적극 나서고 있다.

22일 회사측에 따르면 LG파워콤은 온라인 게임 이용자들의 대부분이 타겟 고객인 1030세대이며, 빠른 인터넷 엑스피드의 특성 및 이미지와 가장 잘 연계됐다는 판단에 따라 온라인 게임업체와 제휴를 통해 게임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LG파워콤은 넷마블과 제휴해 넷마블 대항해시대를 통해 엑스피드에 가입하는 신규고객 모두에게 넷마블 대항해시대 270일 무료 이용권과 DVD 패키지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올 연말까지 진행한다.

또한 LG파워콤은 한게임과 제휴를 맺고, 한게임을 통해 엑스피드에 가입 하는 신규 고객에게는 올 연말까지 한게임에서 제공하는 게임머니 플러스 골드 12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플러스골드 12개월 이용권으로 아바타 드레스룸 15일, 모바일 SMS 30건, 매달 10개 타이틀의 만화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채명석 기자 oricms@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제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