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현대캐피탈, 골프대회에 VIP고객을 초대합니다

최종수정 2018.09.06 22:30 기사입력 2007.05.22 10:21

댓글쓰기

현대캐피탈(www.hyundaicapital.com)은 오는 24일부터 열리는 골프대회인 'SK텔레콤 오픈'에 자사의 오토리스 상품인 '클라스오토(KlassAuto)'고객을 초대해 갤러리 패키지를 제공하는 행사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SK텔레콤 오픈 2007'은 올해로 11년째를 맞이하는 국제적인 골프 대회로 나흘간 비에이비스타 컨트리클럽(경기도 이천시 소재, 대표 최정호)에서 진행된다.
 
현대캐피탈은 클라스오토 이용 고객 중 VIP 100명을 선정해 동반 1인과 함께 대회 관람 가능한 티켓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서비스는 국내에서 현대캐피탈이 처음 시행하는 것으로 현대캐피탈은 대회 관람 티켓을 비롯해 클럽하우스 내 레스토랑 식사권(6만원 상당)과 주차권, 골프우산과 쇼핑백, 휴대폰 클리너로 구성된 갤러리 패키지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캐피탈 담당자는 "고객들 반응이 좋아 앞으로도 이런 형태의 VIP 고객 대상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며,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등 기존의 방법과 차별화 해, 국내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갤러리 초청 이벤트는 골프를 활용한 VIP 마케팅의 새로운 트렌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정선영 기자 sigumi@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제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