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골든브릿지, 베트남 하나카 그룹과 MOU 체결

최종수정 2007.05.21 16:25 기사입력 2007.05.21 16:24

댓글쓰기

   
 
베트남 하노이에서 문구상 골든브릿지베트남 법인장(앞줄 오른쪽)과 하나카그룹의 만녹안(Man Ngoc Ahn) 회장(앞줄 왼쪽)이 MOU를 교환하고 있다.

21일 골든브릿지(회장 이상준)는 베트남 하노이에서 지난 19일 베트남 하나카그룹의 전략적 투자자로써 컨설팅 및 투자를 약정하는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사인식에는 호신흥 부총리, 응엔퍽탄 국회 부의장, 팜탄난 정치국 부국장 및 김의기 주베트남 한국대사 등이 참석해 앞으로 양국간의 경제 및 금융 산업 협력에 대해 계속해서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문구상 골든브릿지베트남 법인장은 "동사는 이번 MOU를 통해 양사의 투자 및 금융사업에 대한 협력 뿐만 아니라 하나카 그룹의 M&A, 구조조정 및 기업 지배구조 개선, IT 시스템 구축 등의 분야에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에 하나카그룹의 만녹안 회장은 "하나카그룹은 골든브릿지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단순한 투자 유치의 의미를 넘어서 회사의 획기적인 발전을 위한 기업구조조정을 실현할 수 있는 골든브릿지의 노하우를 전수받을 계획"이라고 응대했다.

하진수 기자 hjs@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제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