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삼성네트웍스, ‘네트워크 아카데미’ 연수생 모집

최종수정 2007.05.21 11:24 기사입력 2007.05.21 11:23

댓글쓰기

삼성네트웍스는 정보통신 전공 대학생 대상 네트워크 실무 교육과정인 ‘네트워크 아카데미(Network Academy)’ 연수생을 2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정보통신 관련학과 2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과정은 7월 2일부터 20일까지 3주간 삼성네트웍스 본사에서 진행될 계획이다.

교육과정은 라우터 및 스위치 구성, 초급 네트워크 설계, LAB 네트워크 구축 등 현업에서 즉시 적용이 가능한 내용들을 네트워크 입문·실무기초·구축의 3단계 과정으로 82시간에 걸쳐 진행한다.

교육수강을 원하는 학생들은 삼성네트웍스 홈페이지(www.samsungnetworks.co.kr)내 ‘네트워크 아카데미 지원하기’ 에 접속해 관련서류를 작성, 제출하면 된다.

2002년 시작된 이래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네트워크 아카데미는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네트워크 관련 교육과정의 표준을 제시하고, 정보통신 관련학과 재학생들에게 최신 기술이론과 실무교육을 실시, 관련 학문의 발전과 함께 ‘네트워크 전문가’ 양성에 기여하는 산학협력 우수사례로 평가 받고 있다.

채명석 기자 oricms@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제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