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T, ‘축 퇴근’ 행사 진행

최종수정 2007.05.21 13:14 기사입력 2007.05.21 11:11

댓글쓰기

   
 
LG텔레콤 축하 도우미들이 지하철역 폰앤펀 미니 매장 앞에서 퇴근길 직장인들에게 축퇴근 피로회복제와 ‘물좋은 휴대폰 구경할 水’, 만화일보 축퇴근을 증정하고 있다.

LG텔레콤은 21일부터 서울메트로 지하철 1~4호선 40개 폰앤펀 미니 매장과 주요 역사에서 퇴근시간 지하철 이용객 대상으로 ‘축 퇴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7일 서울 메트로역사에 오픈한 폰앤펀미니를 홍보하기 위한 것으로 퇴근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시간대별 퍼포먼스와 함께 푸짐한 퇴근 축하 선물을 제공한다.

우선 15시부터는 ‘물 좋은 휴대폰 구경할 수(水)’를 6월 8일까지 폰앤펀 미니 매장별로 일일 최대 600명까지 선착순 배포한다. 17시 30분부터는 퇴근 축하 도우미들이 직장인의 퇴근길에 맞춰 신나는 퍼포먼스와 함께 피로회복제를 증정한다. 오는 25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직장인의 퇴근길 무료함을 달래도록 LGT이 직접 제작한 만화일보 축퇴근도 제공한다. 인기만화 ‘도시정벌’, ‘폴리스’ 등의 만화로 구성됐으며, 매주 월~금요일 폰앤펀 미니에서 연말까지 배포될 예정이다.

LGT 마케팅실 이철환 부장은 “많은 직장인들이 퇴근을 기다리지만, 막상 퇴근길은 지루해하거나 심심하게 보내고 있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채명석 기자 oricms@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제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