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대신證, 사이보스 증권특강반 개최

최종수정 2007.05.14 10:48 기사입력 2007.05.14 10:47

댓글쓰기

16일 통신장비업종, 17일 펀드, 29일 기술적분석 특강

대신증권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특강을 실시한다.

대신증권은 14일, 광명시 철산동에 위치한 대신증권 빌딩 10층 고객교육장에서 통신장비업종, 펀드 및 기술적분석 특강을 각각 오는 16일, 17일, 29일~31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통신장비업종 특강은 김강오 기업분석부 애널리스트가 '통신장비 산업에 대한 이해와 기본적 분석'을 주제로 강의할 예정이다.

통신장비 산업의 특성 및 개요에서부터 주요 업체 동향 분석에 이르기까지의 폭넓은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펀드투자의 이해' 특강은 장영희 WM지원부 과장이 강의한다. 국내외 펀드 현황과 효과적인 펀드투자전략 및 대신증권 판매 펀드 소개까지 다양하게 내용으로 진행된다.

'기술적분석 마스터반' 특강은 대신경제연구소 이승용 금융공학실 팀장이 맡아 진행한다. U-사이보스를 이용한 기술적분석을 위주로 진행되며, 차트활용법, 이동평균선, 추세선, 기술적지표, 모멘텀지표 등에 대해 설명한다.

이번 특강은 해당 분야에 관심 있는 고객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교육인원은 선착순 50명으로 한다. 참가신청은 U-사이보스 글로벌이나 대신증권 홈페이지(www.daishin.com)에서 하면 된다.

하진수 기자 hjs@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제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