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KT문화재단, ‘인터넷 사랑’ 공익 포스터 공모전

최종수정 2007.05.14 09:52 기사입력 2007.05.14 09:51

댓글쓰기

KT문화재단은 건강한 인터넷 문화 확산을 위해 ‘인터넷 사랑’를 주제로 ‘제3회 공익포스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인터넷 공간에서 올바른 인간관계를 회복하고 인터넷을 희망의 공간으로 만들어가기 위한 일환으로 ▲인터넷 순기능을 통한 희망제시 ▲인터넷을 통한 사랑 실천 방안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인터넷을 위한 아이디어를 포스터를 통해 공모한다.

공모 형식은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표현한 순수 창작 포스터(세로형, A1 크기)에 공모전의 공익적 메시지를 담으면 된다.

참가 자격은 일반인과 대학생 모두 가능하며 개인 또는 팀(2인 이하)으로 참여할 수 있다. 접수 기간은 오는 17일부터 31일까지이며, KT문화재단(www.ktcf.or.kr)홈페이지에서 응모 원서를 내려 받아 출력 작품과 원본파일을 방문 및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휴일에도 접수를 받는다.

결과는 6월 11일에 발표될 예정이며, 대상(정보통신부 장관상, 상금 500만원)과 금상(KT사장상, 300만원)을 포함 총 59개 작품이 시상된다. 시상 작품은 학교, 청소년 수련관, 지하철 역사 등 공공장소에서 전시회를 갖거나 공익광고로 제작되어 ‘인터넷 사랑’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환기시키는 데 쓰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정통부와 KT가 후원하며,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다.

채명석 기자 oricms@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제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