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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파크마트, '100% 고객 만족 제도' 선언

최종수정 2007.05.09 16:38 기사입력 2007.05.09 16: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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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파크마트는 9일 '100% 고객 만족제'를 선언했다.

이를 통해 인터파크마트는 언제 어디서든 고객이 원하는 곳에서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장을 보되, 서비스는 오프라인 할인점을 능가하겠다는 전략이다.

'100% 고객 만족제'는 ▲제품 불만족시 100% 교환 또는 환불 ▲환불 요청시 익일 이내 환불 처리 ▲교환/환불 문의 건은 1시간 이내 처리 ▲반품 요청시 익일 이내 수거 등을 골자로 하고 있다.

또 인터파크마트 페이지에 각 담당 전문 MD의 이름과 얼굴, 주요 경력, 담당 품목 등을 모두 공개해 누가 어떤 상품을 관리하고 판매하는지 고객이 알 수 있도록 하는 MD 실명제도 함께 도입했다.

최용선 기자 cys4677@ak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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