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SHOW’ 자동 로밍 멀티메일서비스 무료 체험행사

최종수정 2007.05.09 09:59 기사입력 2007.05.09 09:58

댓글쓰기

KTF, 5~6월 일본, 홍콩, 스위스 등 5개국서 체험 프로모션

KTF는 5~6월 두 달간 일본, 홍콩, 대만, 싱가포르, 스위스를 여행 중인 쇼(SHOW) 글로벌 자동 로밍 이용고객에게 월 5000원까지 해외 멀티메일서비스(MMS)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KTF가 국내 사업자 최초로 참여한 아시아-태평양 최대의 이동통신 사업자 연합인 ‘커넥서스(Conexus)’의 주요 국가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쇼 로밍 고객은 프로모션 해당 국가에서 사진, 음악, 영상을 첨부한 안부 문자를 국내에 있는 가족과 친구들에게 보낼 수 있다.

5000원이면 약 300킬로바이트(kb)~1메가바이트(Mb) 정도의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 100kb 용량의 사진메일이라면 최소 3건에서 최대 10건까지 보내는 것이 가능하다. 월 최대 1Mb까지 멀티메일서비스를 무료 이용하려면 홍콩의 허치슨, 스위스의 스위스콤, 대만의 FET와 KGT, 싱가포르의 스타허브, 일본의 NTT 도코모 네트워크를 해외에서 선택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SHOW 홈페이지(www.show.co.kr)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KTF 관계자는 “커넥서스 회원사들과 협의를 통해 고객들이 일본, 홍콩, 싱가포르, 대만, 마카오, 필리핀, 인도, 인도네시아, 괌, 사이판에서 보다 다양하고 편리한 로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면서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국가별 로밍정액요금제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채명석 기자 oricms@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제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