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네오스, 직영전시장 확대 오픈

최종수정 2007.05.09 08:59 기사입력 2007.05.09 08:58

댓글쓰기

역삼동 전시장 규모 2배 확대

   
 
리바트(대표 경규한)의 사무가구 전문 브랜드인 네오스가 9일 직영전시장을 확대 오픈했다.

네오스는 강남구 역삼동 삼부빌딩 2~3층에 실평수 400여 평 규모로 직영전시장을 확대 오픈하고 기념식을 가졌다고 9일 밝혔다.

기존 2층 전시장을 3층까지 확대하고 면적도 2배 가까이 확대한 것이다.

2층 전시장에는 사무용 OA시스템 가구, 중역용가구, 의자류 등을 전시하고 있으며 3층에는 기숙사 가구, 도서관가구, 실험실가구, 강의용 책걸상 등 교육용 신제품 가구들을 전시했다. 

한편 네오스는 전시장 입구에 친환경 자재와 시료 등을 전시해 친환경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했다. 

네오스는 직영전시장을 신제품 발표 및 기본 교육장으로도 활용할 계획이며 향후 국내 최대의 사무용가구 전시장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네오스는 지난해 대전에 이어 울산 직영전시장을 개설했으며 최근에는 광주와 대구에도 직영전시장을 건립을 추진하고 있다.

네오스의 올해 1분기 매출은 29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08억원에 비해 43% 신장했으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성장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유은정 기자 apple@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제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