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전자, 휘센 고객사랑 페스티벌 실시

최종수정 2007.05.06 15:51 기사입력 2007.05.06 15:50

댓글쓰기

6월말까지 사상최대 에어컨 시즌판촉행사 진행

LG전자(대표 남용)가 본격적인 에어컨 시즌마케팅에 돌입했다.

LG전자는 본격적인 에어컨 구매시즌인 5월부터 6월말까지 휘센에어컨 구매고객에게 다양한 경품과 혜택을 제공하는 '7년연속 세계판매1위 기념, 휘센 고객사랑 페스티발'을 실시한다.

LG전자는 제품구입시 다양한 할인 혜택 뿐만 아니라 TV-CF촬영지인 뉴질랜드 4박6일 여행권(10쌍), KB기프트카드 100만원권(30명), 50만원권(60명) 등 푸짐한 경품과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를 제공키로 했다.

   
 
LG전자 서비스 엔지니어가 문래동의 한 가정을 방문,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를 하고 있다.

또한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는 무더위가 오기 전 LG전자 에어컨 전문기사들이 고객집을 방문, 가스압력상태 점검 및 실내외기와 필터 청소 등을 무상으로 진행하며 95년부터 13년째 실시 중이다.

사전점검 서비스는 5월 한달간 전국적으로 실시하며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소비자들은 휘센,서비스 홈페이지(whisen.lge.co.kr, www.lgservice.co.kr) 와 대표번호(1588-7777,1544-7777)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LG전자 에어컨 사업부는 올해 사상최대 에어컨 예약판매 실적에 따라 3월부터 생산라인을 24시간 풀가동 하고 있으나, 예약판매 종료후에도 주문량이 계속 증가함에 따라 생산계획을 최대치로 늘려잡고 있다.

LG전자 DA마케팅팀 이상규 팀장은 "휘센은 7년연속 세계 1위라는 제품위상에 걸맞는 다양한 고객만족 행사를 펼치고 있다"며  "올해는 특히 사상최대의 무더위 예보로 인해 에어컨판매가 폭증함에 따라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안겨줄 계획이다"고 밝혔다. 

유은정 기자 apple@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제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