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SKT, ‘비즈멜론’ 서비스 오픈

최종수정 2007.05.06 11:02 기사입력 2007.05.06 11:02

댓글쓰기

SK텔레콤은 소규모 자영업장, 편의점, 프렌차이즈 식당, 패스트푸드점, 대형 마트 등의 매장에서 합법적인 음원으로 음악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비즈멜론(BizMelon)’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회원 가입후 SKT의 120만여곡의 음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비즈멜론은 매장별로 분위기에 맞도록 다양하게 선곡된 250개 채널을 웹캐스팅 방식으로 제공하며 업종별, 테마별, 음악 장르별 고객 연령층별로 구성된 다양한 채널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또한 6월부터 휴대전화로 매장 밖에서도 음악 채널을 변경할 수 있으며 매장을 방문중인 소비자들이 현재 방송되는 음악의 정보를 단말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할 예정이다.

비즈멜론은 전용 홈페이지(http://www.bizmelon.co.kr)를 통해 가입 후 사용할 수 있다.

200평 이하 사업장을 기준으로 월 2만원의 이용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1년 회원에 가입할 경우 최대 10%까지 할인이 받을 수 있다. 또 대형 마트, 패스트푸드점 등 기업형 프랜차이즈 매장은 규모에 따라 별도의 상담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채명석 기자 oricms@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제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