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기아차, 로체 타고 서울 문화체험 이벤트

최종수정 2007.05.06 10:22 기사입력 2007.05.06 10:21

댓글쓰기

   
 
기아자동차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일과 6일 로체 어드밴스 시승과 함께 비보이 공연 등 서울 곳곳의 문화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로체 어드밴스 하이 서울 문화체험' 이벤트를 실시했다. 사진은 행사 참가자들이 뮤지컬 '굿모닝 비보이' 공연 관람후 출연자들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기아자동차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로체 어드밴스 시승과 함께 서울 곳곳의 문화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로체 어드밴스 하이 서울 문화체험'을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달 기아차 홈페이지에서 실시한 가족 사진 응모 이벤트에 선정된 고객을 대상으로 이뤄졌으며 어린이날인 5일 15가족, 6일 15가족 등 총 30가족이 로체 어드밴스를 타고 다양한 서울의 문화를 체험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시승코스는 기아차 압구정 국내영업본부 사옥을 출발해 국립중앙 박물관, 명동, 덕수궁, 남산 등 주요 드라이브 코스로 구성됐고 시승 중간에 국립중앙박물관 내 어린이박물관과 상설전시관 관람, 이화여고백주년기념관 뮤지컬 '굿모닝 비보이' 관람, 패밀리 레스토랑 점심식사 등 각종 문화체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시승행사에 참가한 김성섭(38세)씨는 "시승행사를 통해 로체 어드밴스의 새롭게 바뀐 내ㆍ외관 디자인은 물론 향상된 엔진 성능을 직접 느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더욱이 가족과 함께 문화체험도 경험할 수 있어 정말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mybang21@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제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