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대한항공,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 개최

최종수정 2007.05.04 09:13 기사입력 2007.05.04 09:12

댓글쓰기

   
 
대한항공이 어린이날을 맞아 항공여행을 하는 어린이들에게 아주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대한항공은 어린이날인 5일 하루 동안 국내선 및 국제선을 이용하는 어린이 승객들에게 A380 차세대 초대형 여객기 봉제 모형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인천국제공항에서는 풍선아트, 페이스 페인팅, 포토존, 케이크 만들기 등 다채로운 특별 이벤트를 열어 어린이들에게 추억과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대한항공이 어린이날을 기념해 만든 A380 차세대 여객기 봉제 모형은 어린아이 손바닥만한 크기로 촉감이 부드럽고 모양이 귀여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대한항공은 인천국제공항 3층 탑승수속 D 지역에 어린이전용 카운터를 별도 개설하고 그 앞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벌일 예정이다.

대한항공은 이벤트의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호랑이, 원숭이 등과 같은 동물캐릭터 복장을 한 직원들을 어린이 승객 전담도우미로 행사장에 배치하고,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어린이들과 기념 사진촬영은 물론 직접 카운터에서 탑승권을 교부하는 등 잊지 못할 이색체험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케이크 만들기'코너에 영종도내 유치원생들과 학부모들을 초청해 지역주민과 추억을 함께 나누고 유대감을 높여 행사의 의의를 더할 예정이다.

유은정 기자 apple@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제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