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가정의 달] 따뜻한 사랑·감사의 마음 전하세요

최종수정 2007.05.04 12:20 기사입력 2007.05.04 12:20

댓글쓰기

유통업계 특별할인·이벤트등 풍성

   
 

5일 어린이 날, 8일 어버이 날, 15일 스승의 날... 신록이 푸르른 계절의 여왕 '5월'은 가정의 달로 통한다. 그러나 각종 기념일이 많다 보니 주부들은 물론 직장인들에게 5월은 주머니 걱정을 하지 않을 수 없는 달이기도 하다.

우리 아이에게 좀더 좋은 선물을 하고 싶고, 시골에 계신 부모님께도 무언가를 해 드리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현실은 그렇지가 못하다.

그렇다면 약간의 발품을 팔아보는 것은 어떨까. 유통업체들이 각종 선물 기획전과 이벤트 등을 마련하고 있으며 주류, 화장품, 패션업계 등에서도 각종 선물들을 쏟아내고 있다.

대형백화점과 할인점에서는 어린이와 부모님, 스승께 맞는 선물을 중심으로 특별전을 실시한다. 약간의 시간과 노력을 투자한다면 보다 좋은 선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

웰빙바람을 타고 건강에 좋은 와인도 부담없는 선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양주도 격조 있는 자리에 맞는 특별한 선물로 좋다.

여성을 위한 선물로는 화장품이 인기다. 받는 사람에 따라 취향이 다를 수 있는 색조 메이크업이나 기능성 제품보다는 각 연령대에서 폭넓게 사랑받는 기초화장품 세트가 선물로는 권할 만하다.

제약업계의 효자상품도 부모들에게 주는 선물로 제격이다.

은용주 기자 yong@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제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