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쇼핑하고 해외여행 경품까지

최종수정 2007.05.01 15:27 기사입력 2007.05.01 15:27

댓글쓰기

유통업계에 파격적인 해외여행 경품을 내건 이벤트가 쏟아지고 있다.

본격적인 나들이 및 여행 시즌이 시작되는 5월을 맞아 이를 미끼로 고객을 유인한다는 취지에서다.

1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닷컴이 운영하는 ’루트엘’은 시즌1 패션몰 오픈 기념으로 파리 등지로 패션여행을 보내주는 퀴즈 이벤트 ’루트엘 퀸을 찾아라!’를 이달 말까지 개최한다.

매일매일 업데이트 되는 데일리 퀴즈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세계적인 패션도시 파리, 밀라노, 뉴욕으로 각각 패션여행을 보내주며 하루 50명씩을 선발해 명품 액세서리를 선물로 준다.

인터파크는 사이트에 하루 한 번 방문만 해도 200만원상당의 가족여행권, 삼성 지펠 냉장고, 캐논 DSLR 카메라, 닌텐도 DS 등의 경품 응모에 참가할 수 있는 어린이날 기념 이벤트 ’사랑 받는 행복선물 릴레이 대전 1탄’을 오는 6일까지 진행한다.

두산오토쇼핑몰은 오는 11일까지 해외여행 상품을 경품으로 주는 ’트라이엄프 런칭 기념 100% 기프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존 회원은 보유 쿠폰번호로, 회원이 아닌 사람은 신규 회원 가입만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식음료업계에서도 다양한 해외여행 경품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롯데리아는 이달 말까지 ’티켓 투 유럽’ 이벤트 마련, 롯데리아의 콤보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 10명을 선정해 240만원 상당의 유럽여행권을 제공하고 농심켈로그가 운영하는 맘스페이스에서는 ’시리얼 영양 찾고 우리아이 몸짱 만들기’ 이벤트를 27일까지 진행, 추첨을 통해 PIC 괌 가족 여행권 등을 지급한다.

레드망고는 싱가포르관광청과 함께 무지방 요거트 출시 기념 이벤트 ’팻 프리! 싱가포르 프리!’ 이벤트를 4일까지 진행한다.

매장에서 무지방 요거트를 3인분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 스크래치 응모권을 배포해 레드망고 홈페이지에 입력한 후 간단한 게임에 참여하면 그 중 12커플(24명)을 선정해 싱가포르 3박5일 여행권을 제공한다.

광동제약은 ’따고 보자, 펑펑 대잔치’를 오는 7월31일까지 진행, 해외여행상품 300만원권 등을 포함한 다양한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고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도 같은 기간동안 ’2007 미에로 글로벌 캠프 동유럽편’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참여는 병뚜껑에서 유럽 배낭여행 메시지를 찾거나 제품 병뚜껑 10개, 혹은 10개들이 박스의 야채 과일 그림을 오려 우편으로 응모하면 되며 당첨된 총 110명의 소비자에게 7일간 오스트리아 비엔나, 체코 프라하, 헝가리 부다페스트 등 동유럽 배낭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

최용선 기자 cys4677@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제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