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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네즈, 색조라인 강화로 아시아 문 두드린다

최종수정 2007.05.01 15:13 기사입력 2007.05.01 15: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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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이 1일 64종 339품목의 라네즈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였다.

아시아 시장 공략을 위한 야심작이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들은 올 하반기 홍콩에 이어 2008년에는 아시아 전 매장에 입점, 아시안 뷰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집중 육성된다.

’스노우 크리스탈 메이크업’을 주요 컨셉트로 해 하얀 눈 결정이 빛을 반사시키며 반짝이는 듯한 맑고 영롱한 색감을 연출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또한 스킨케어에서 인정받은 라네즈의 탁월한 보습력이 메이크업에도 적용돼 촉촉하고 가벼운 사용감으로 피부를 생기 있고 윤기 있게 표현해 준다.

라네즈는 또 아시아 여성의 피부색을 가장 아름답게 표현할 수 있도록 메이크업베이스와 파운데이션 홋수를 세분화하고, 아이 메이크업과 립 메이크업 등에 세련되고 자연스러운 중간톤의 컬러 시스템을 개발, 적용했다.

아모레퍼시픽 마케팅부문 이해선 부사장은 "새로운 라네즈 메이크업 라인의 차별화된 품질과 서비스로 아시아 여성의 아름다움을 잘 나타낼 수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발돋움하겠다"고 말했다.

조인경기자 ikjo@ak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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