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디오스 광파오븐, ’Hello Kids Cook!

최종수정 2007.05.01 12:00 기사입력 2007.05.01 12:00

댓글쓰기

   
 
LG전자에서 마련한 ’Hello Kids Cook! 우리아이 영어 요리교실’에 참가한 서울의 한 유치원에서 어린이들이 원어민 영어요리강사와 함께 요리교실을 체험하고 있다.

LG전자(대표 남용)가 전국 135개 유치원에서 디오스 광파오븐 체험마케팅을 펼친다.

LG전자가 11월까지 진행하는 ’Hello Kids Cook! ?우리아이 영어 요리교실’ 행사는 디오스 광파오븐과 함께하는 ‘요리교실’과 ‘영어학습프로그램’으로 원어민 요리강사로 진행된다.

이 행사는 LG전자가 실습재료를 비롯한 비용일체를 지원하며 서울, 대전, 광주, 대구, 부산 등 전국 유치원에서 학부모와 어린이가 함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최근 학부모들이 높은 관심을 보이는 ‘영어학습’을 프로그램에 접목시켜 영어 원어민을 요리강사로 내세웠으며 어린이를 위한 ‘영어노래배우기’와 학부모를 위한 ‘트랜스지방 없는 테마요리강좌’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LG전자는 6월 30일까지 디오스 광파오븐 홈페이지(http://dios.lge.co.kr)를 통해 참가신청을 받고 있으며 30팀 이상 참여가 가능한 전국유치원이면 신청 가능하다.

LG전자는 참가 신청한 전국의 유치원 중 공정한 심사를 거쳐 135개를 선정한다.

LG전자 이상규 DA마케팅팀장은 "소비자가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제품과 마케팅 프로그램에 반영하고자 한다"며 "제품체험과 함께 외국어 학습기회, 가족과의 추억을 제공함으로써 디오스 광파오븐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코자 한다"고 밝혔다. 

유은정 기자 apple@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제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